🤍
😀42474651
1년 전

🗨️ [TZ] 브라쪼 뒤에 있는 회네스가 레비를 못나가게 하고 있다

카테고리   ➡︎   ⚽ 해외 축구 커뮤니티 SNS/정보

27775760-unheimliche-identifikationsfigur-uli-hoeness-schwaermte-in-den-hoechsten-toenen-von-robert-lewandowski-sampics-477.jpg

 

레반도프스키의 이적을 요구하는 드라마가 계속된다. 바이에른 수뇌진이 대체자를 찾고 있는 동안 울리 회네스의 영향에 대한 추측이 있다.

 

 

FC 바이에른 뮌헨이 시즌을 위해 건강검진을 할때 레비는 있을 것이다. FC 바르셀로나의 개선된 제안조차도 바르샤와 레반도프스키가 원하는 돌파구를 가져오지 못했다. 40m 유로의 고정 이적료와 보너스 지급으로는 뮌헨에게 충분하지 않다. 빌트가 보도한 바와 같이, 이것은 울리 회네스 명예 회장 때문일 수도 있다.

 

 

그는 최근 회네스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나는 새로운 제안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 하지만 몇 차례 대화에서 들은 뮌헨의 상황을 바탕으로 바르셀로나는 또 다른 제안을 하는 수고를 피할 수 있다.” 라고 회네스는 말했다. 그리고 바이에른의 발언도 강경했다.

 

그들은 "로버트는 뮌헨에서 계약을 이행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우리가 약해질 정도의 돈이 있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다." 회네스는 더 이상 스포츠 관련 결정에 대해 공식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지만, FC 바이에른 AG 감독 위원회의 일원으로서 그는 여전히 중요한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FC 바이에른 뮌헨의 결정에 전 회장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이번 이적을 통해 알 수 있다. 회네스의 표현된 의지에 반하는 새 보스 올리버 칸의 스트라이커 매각은 내부 갈등 없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 해리 케인 소문에 나타난 관심은 칸이나 브라쪼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매니지먼트가 FC 바르샤와 합의에 도달할 의향이 있음을 보여준다.

 

 

https://www.tz.de/sport/fc-bayern/transfer-zoff-uli-hoeness-robert-lewandowski-knallhart-fc-bayern-muenchen-fussball-news-anh-91660259.html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1 2 3 4 5 6 7 8 9 10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