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6217677
1년 전

정보/소식 🗨️ 데 리흐트, 바이에른과 구두 합의

regular-16-9.jpg

 

FC 바이에른은 현재 선호하는 수비수 마테이스 데 리흐트에 대한 첫 제안을 준비하고 있다. 가능한 이적, 계약 기간, 급여 - 본지는 가능한 초대형 거래에 대한 첫 번째 수치를 제공한다.

 

 

본지가 이미 보도한 바와 같이 FC 바이에른은 현재 유벤투스 토리노의 마테이스 데 리흐트에 대한 첫 번째 구체적인 오퍼를 준비하고 있다. 이적 전문가인 플로리안 플라텐베르크는 "첫 번째 제안은 일요일 저녁이나 다음 주 초에 할 것이다. 아직 몇 가지 논의가 남아 있다. 하지만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수비수는 120m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가지고 있지만 이탈리아 클럽은 협상에 열려 있다. 유벤투스는 현재 최소 80m 유로를 요구하고 있다. 바이에른의 첫 제안은 50m~60m 유로다. 현재 약 70m 유로에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연봉 측면에서 데 리흐트는 토리노에서 9m~10m 유로의 순 수익을 올리는 최고 연봉자 중 한 명이다. 전 아약스 스타는 뮌헨에서 17m~19m 유로를 받을 것이다.

 

 

 

데 리흐트-바이에른, 구두 합의에 이르렀다

 

 

우리의 정보에 따르면 양 측은 이미 구두 계약을 했다. 첼시의 노오력에도 불구하고, 네덜란드 국가대표는 바이에른에 합류하기를 원할 뿐이다. 22세의 선수는 클럽에 관심이 있으며 회담에서 뮌헨 사람들에게 이를 분명히 했다.

 

 

 

https://sport.sky.de/transfer/news/34132/12648435/fc-bayern-transfer-abloese-vertragslaufzeit-und-gehalt-fuer-matthijs-de-ligt

1
  • ❤️
    🔒61590312
    1년 전
    비회원은 댓글을 읽을 수 없습니다.
    로그인 후에 바로 열람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즐겨찾기 검색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