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7337553
1년 전

정보/소식 🗨️ [스포르트1] 야심한 밤에 추격전 벌인 펩 과르디올라

zabaleta-pep-guardiola-1498559606-800.jpg

 

자전거 추격전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이유는 특별한 사람이 쫓기기 때문이다. 다름아닌 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가 팬으로 부터 도망가기 위해 열심히 페달을 밟고 있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프리미어 리그 시즌과 충분한 휴식을 취한 과르디올라와 그의 팀은 이번 주에 새 시즌을 준비하기 시작할 것이다. 늦은 시간에 자전거를 타면서 이 스페인 사람은 맨체스터의 도시를 달렸지만 눈에 띄지는 않았다.

 

그러나 한 팬이 과르디올라 감독을 발견하고 사진을 기대하며 열심히 추격전을 벌였다. 틱톡 플랫폼에 올라온 영상에는 과르디올라 감독을 계속 부르며 자신을 촬영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https://twitter.com/mediaforstokey/status/1546288797641580544

아마도 펩에게는 너무 많은 좋은 일이었을 것이다. 자전거를 아무리 달려도 성공을 거두지 못했기 때문에 스페인 감독은 열정이 거의 없는 모습으로 팬의 요청을 따르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과르디올라는 마지막 '주먹 인사'를 거부했다.

 

 

 

https://www.sport1.de/news/internationaler-fussball/premier-league/2022/07/pep-guardiola-fluchtet-auf-dem-fahrrad-vor-fan-verfolgungsjagd-geht-viral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검색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