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038
1년 전

🗨️ [인터뷰] '운동돌' 하이키, 데뷔 1년 만에 싹 바뀐 이유

카테고리   ➡︎   비비지 VIVIZ 잡담

그룹 하이키(H1-KEY)가 서울경제스타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김규빈 기자

 

티저만 보고 데뷔 그룹인 줄 알았다. 서늘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독특한 이 걸그룹은 알고 보니 데뷔 1주년을 맞이한 하이키(H1-KEY).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운동돌’ 콘셉트로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던 것과 전혀 다르다. 그 변화에는 이유가 있다.

 

5일 발매되는 하이키(리이나, 서이, 휘서, 옐)의 새 앨범 ‘로즈 블로섬(Rose Blossom)’은 꿈을 포기하지 않고 악착같이 피어나려는 이들에게 바치는 것이다. 지난 앨범이 하이키의 피지컬적인 건강미를 주로 표현했던 것과 다르게, 내면의 건강함에 포커싱을 맞췄다. 하이키가 전하고자 하는 긍정적인 메시지의 결은 같다.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비주얼이다. 형형색색의 헤어스타일과 통통 튀는 운동복 스타일링을 했던 전작과 차별화된다. 콘셉트 필름 속 하이키는 흑발로 정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한쪽 눈에 안대를 하거나 팔에 붕대를 감고 있다. 교복 스타일링에 나비를 연상케 하는 날개를 달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https://www.sedaily.com/NewsView/29KCV3098B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