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110
1년 전

🗨️ 악마에게 홀려 엽기살인을 저질렀다고 주장하는 살인범 파블로 바스케스

카테고리   ➡︎   사회/역사/미스테리

image.png.jpg

 

파블로 루시오 바스케스는 1977년 8월 11일 미국 텍사스주 도슨 카운티에서 태어났다.

 

1998년 4월 18일 바스케스는 텍사스주 돈나에 사는 사촌 안드레스 라파엘 차파 (15세 여성)의 집에서 여는 파티에 참석하러 갔다.

바스케스는 코카인 및 술을 같이 복용해서 맛이 가버린 상태였는데 이 상태에서 데이비드 칼데나스 (12세 남성)와 함께하게된다.

바스케스는 차파 그리고 칼데나스와 함께 밖에 있다가 바스케스가 뜬금없이 칼데나스의 머리를 쇠파이프로 때려버린 뒤 소지하고 있던 칼을 꺼내 칼데나스의 목을 베어버린다.

그리고는 차파와 함께 칼데나스를 질질 끌고 4차선 도로를 건넜고 이 4차선 도로에는 칼데나스의 피가 선명하게 남았다.

칼데나스를 들판까지 끌고간 두 사람은 귀중품을 빼앗고 한쪽 팔을 절단, 다른 한쪽팔을 부분만 절단한 뒤 등의 피부를 벗겨내고 거기서 흐르는 피를 마셨다.

이후 바스케스는 칼데나스의 머리를 자르려다가 실패하였다.

 

이 일련의 범행은 바스케스와 차파의 친척 세 사람이 알게됐지만 이 세 사람은 범행을 숨기려하였다.

그렇지만 바스케스는 결국 텍사스주 콘로에서 체포된다.

체포된 바스케스는 경찰조사에서

 

"악마가 저한테 칼데나스의 머리를 자르라고 속삭였어요"

 

라는 진술을 하였다.

 

1999년 바스케스의 재판에 진행됐고 바스케스는 사형을 선고받았다.

공범이었던 차파는 징역 35년을 선고받았다.

 

바스케스의 변호사는 바스케스에겐 정신병이 있으니 사형을 선고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지만 이 주장은 받아들여지지않았다.

바스케스와 차파의 범죄를 숨기려던 친척들은 벌금 및 보호관찰 처분을 받은 후 즈그들 고향인 과테말라로 쫓겨난다.

 

2016년 4월 6일 텍사스주 헌츠빌 교도소에서 치사량의 약물주사로 바스케스가 사형당한다.

 

그의 나이 38세

 

바스케스는 주사를 맞은 후 곧바로 칼데나스의 가족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바스케스의 사형 집행은 2016년 텍사스주에서 6번째, 미국에서 11번째 사형 집행이었다.

 

829
0
댓글
0
덕질 비회원은 댓글을 볼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Deokjil non-members cannot see comments. Please log in.
카테고리 즐겨찾기 알림